국제로타리 3661지구(등불 송원우 총재) 로타랙트클럽 연합회(대표 양수빈)가 지난 9월 22일 일요일, 금정구민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200여 명의 로타랙트 회원들이 모여 친목을 다지고 단결력을 강화하는 뜻깊은 시간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등불 송원우 총재, 인산 박영태 차차기총재, 청학 김두만 로타랙트위원장을 비롯하여 지구임원들이 참석해 행사를 빛냈다. 등불 송원우 총재는 로타랙트 활동을 격려하고자 450만 원의 지원금을 전달했다.
이번 체육대회는 단순한 운동 경기를 넘어 젊은 봉사자들의 열정과 에너지를 한데 모으는 장이 되었다. 14개 대학 로타랙트 클럽 회원들은 다양한 경기를 통해 팀워크를 기르고, 서로의 재능과 아이디어를 나누며 미래의 지도자로 성장하는 기회를 가졌다. 등불 총재의 “꿈을 가져야 삶이 의미있고 이타적 방향으로 확장된다”는 격려의 말씀은 참가자들에게 큰 동기부여가 되었다.
로타랙트 지도교수인 인산 박영태 차차기총재는 학생들을 격려하며 지원금을 전달하였고 가람 김종현 멤버십위원장, 청학 김두만 로타랙트위원장, 명고 이수영 라일라위원장도 소정의 선물과 지원금을 전달, 함께하지 못한 문정 황인재 차기총재도 선물을 보내어 훈훈함을 더했다.